◇알렉산더

~a11-4.jpg

·감독: 올리버 스톤

·주연: 콜린 파렐, 앤절리나 졸리,

발 킬머

·등급: 15세 이상

·장르: 드라마, 액션

BC 356년 마케도니아 전쟁영웅인 군주 필립(발 킬머 분)과 정치적 야망에 가득 찬 올림피아(앤절리나 졸리 분) 사이에서 알렉산더(콜린 파렐 분)가 태어난다.

알렉산더는 그리스의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에게 교육을 받으며 지혜와 학문을 키우게 된다. 필립의 암살로 마케도니아는 왕위계승의 혼란에 빠져들지만 곧 용기와 지혜를 지닌 알렉산더가 왕위를 계승한다. 알렉산더는 세계 제패를 위해 페르시아, 서아시아, 이집트, 인도에 이르기까지 승승장구하며 그의 제국을 만들어 나간다.

◇내셔널 트래져

~a11-6.jpg

·감독: 존 터틀타웁

·주연: 니콜라스 케이지,

하비 케이틀

·등급: 12세 이상

·장르: 액션

'더 록' '아마겟돈'을 제작한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하고, 존 터틀타웁 감독 그리고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니콜라스 케이지가 참여한 인텔리전트 어드벤처. 벤저민(니콜라스 케이지 분)은 3대에 걸쳐 미국 건국 초기 대통령들이 숨겼다고 믿어지는 인류 역사상 어마어마한 보물을 찾고 있다.

벤저민은 보물의 행방을 추적하기 위해 단서를 찾다가 독립선언문에 결정적인 단서가 있음을 알게 된다. 바로 독립선언문 뒤에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지도가 존재한다는 것. 벤저민은 친구들과 함께 이를 손에 넣기 위해 모험을 감행한다.

◇신석기 블루스

~a11-5.jpg

·감독: 김도혁

·주연: 이성재, 김현주, 이종혁

·등급: 15세 이상

·장르: 코미디

사회의 외모편견을 풍자한 '얼짱시대 추남별곡'. 엘리베이터 추락사고로 잘생긴 신석기(이종혁 분)는 식물인간이 되고, 못생긴 신석기(이성재 분)만 의식을 회복하지만 얼굴이 뭉개졌다며 난리를 친다. 사고 와중에 두 사람의 몸이 바뀌어 버린 것. 졸지에 절세추남의 가난한 인권 변호사가 된 신석기는 '신뢰할 수 없는 외모'때문에 소송의뢰가 없어 고민하던 중 잘생긴 신석기 시절, 자신이 낸 인원감축안으로 부당해고를 당한 안내데스크 직원 서진영(김현주 분)이 찾아온다. 신석기는 진영의 합의금을 노리고 인권변호사로 나선다.

◇써스펙트

~a11-7.jpg

·감독: 숀 펜

·주연: 잭 니콜슨, 베네치오

델 토로, 아론 에커트

·등급: 15세 이상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데드 맨 워킹'의 주연 숀 펜이 감독하고 잭 니콜슨이 주연을 맡은 영화. 은퇴를 6시간 남겨둔 베테랑 형사 제리(잭 니콜슨 분)는 여성이 성폭행 당한 후 잔인하게 살해된 사건을 맡게 된다. 살해 용의자로 인디언 사냥꾼이 체포되어 범행을 자백한 후 경찰의 총을 빼앗아 자살하고 만다. 제리는 본능적으로 이 사건의 의문점을 느끼고 재수사에 착수하지만 동료들은 사건을 종료시킨다. 은퇴 후 주유소를 경영하며 근처 카페 여주인과 딸 크리시와 친하게 지내던 중 연쇄살인범이 크리시에게 접근한다. 제리는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별다른 소득 없이 돌아가던 경찰들은 도로에서 과거 살해현장에 있던 인형이 불타는 것을 발견한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