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한잔 6배의 '카테킨'으로지방 축적 억제·노화방지 효과

@a12-9.jpg

20∼30대 여성들의 녹차 다이어트 바람을 타고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등 기능성 음료를 출시해 온 현대약품(대표 이한구)이 마시면서 날씬해지는 녹차 '다슬림(茶Slim)'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다슬림'녹차의 특징은 우려낸 녹차 한 잔의 6배 이상에 달하는 336㎎의 카테킨을 첨가한 고함량 프리미엄 녹차라는 점.

흔히 탄닌이라고도 불리는 카테킨은 체내 지질대사를 활성화해 콜레스테롤 및 혈중 지질 수치를 낮춰주기 때문에 복부 내 지방의 축적을 억제한다. 따라서 카테킨은 지방이 체내에 쌓이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가장 먼저 소모되게 하므로 다이어트에 필수 성분이다.

서울대학교의 이은희 교수팀은 “카테킨은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며 색소 침착을 방지해 피부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카테킨은 비타민E의 20배에 달하는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녹차를 마시는 것은 다이어트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보호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300㎖ 페트병으로 출시된 다슬림은 녹차의 부드러운 맛과 녹차 고유의 향취를 살리면서도, 현대약품이 특허출원한 기술로 카테킨 특유의 떫은맛과 쓴맛을 줄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9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빵빵'

현대약품은 1월 9일까지 홈페이지(www.da-slim.co.kr)를 통해 다슬림 출시기념 '다.맛.소! 다.몸.소!'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茶카테킨을 가장 맛있게 즐기는 비법 소개'와 '茶카테킨 몸짱 소개'로 추첨을 통해 비법을 소개한 소비자들에게 다슬림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 몸짱 이벤트는 추천이유를 사이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닝머신(1대), 2개월 요가강습 이용권(4명), 스키 리프트권(10명), 다슬림 카테킨녹차 선물세트(2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80-024-4416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