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20년 넘게 국내 1위 유지한 엔타스 전문외식그룹
[제25회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20년 넘게 국내 1위 유지한 엔타스 전문외식그룹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3.06.30 10:06
  • 수정 2023-06-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회 수상 외식 부문
(주)엔타스ㅣ경복궁
ⓒ엔타스
ⓒ엔타스

21년 동안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엔타스 전문외식그룹은 창업 이래 30년 동안, 다른 사업에 눈을 돌리지 않고 ‘음식과 건강, 행복’을 전달한다는 슬로건 아래 외식경영 한길만 지켜왔다.

산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팔진향 등,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를 시민 사회에 제공하면서, 시민들과 함께한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자양분으로 함께 성장해 왔다.

전 지구적으로 황폐해졌던 코로나 팬데믹에는 가정간편식 ‘홈쿡’브랜드로 여전히 가정마다 사랑받아 가정간편식의 대표 선수 중 한 명이 됐다.

현재 엔타스 전문외식그룹은 직영사업체로만 전국 1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2700여명을 고용하고 3000억원 상당의 매출을 형성하고 있다. 품질경영의 기치 아래, 사업체 전부를 직영으로만 하고 있다.

엔타스는 국내 유일의 중견면세사업자로 인천공항에서 가장 많은 수의 면세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해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 처음으로 마주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엔타스 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비스 산업 선도 주자의 입장에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활발히 문화의 우수함을 전파하고 전달할 수 있는 선구자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