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메신저에서 8일 오후 1시 35분부터 54분까지 19분간 발생했다.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에서 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았다.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었다.
현재는 다시 정상 작동되고 있다.
이와 관련 카카오는 장애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민정 기자
kmj0109@womennews.co.kr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8일 오후 1시 35분부터 54분까지 19분간 발생했다.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에서 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았다.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었다.
현재는 다시 정상 작동되고 있다.
이와 관련 카카오는 장애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