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이벤트 참가자들에 올포유·오닐 경품 증정
올포유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 참여

올포유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 ⓒ올포유
올포유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 ⓒ올포유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오는 5월 6일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열리는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포유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도 대회에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서울시와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여성마라톤대회의 공식 협찬사 올포유는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대회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포유는 3km 걷기 코스인 메타세콰이어길·평화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스탬프 미션과 헬륨 풍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에 이뤄진 스탬프 존에서 스탬프를 찍은 뒤 현장 부스에서 올포유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등록하면 올포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포유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등록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헬륨 풍선을 경품으로 받는다.

한성에프아이 스포츠 브랜드 ‘오닐’도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부스에서 오닐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등록하면 에어볼 추첨을 통해 리유저블백, 티셔츠, 바람막이 등 오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여성마라톤대회에는 올포유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참여해 자리를 빛낸다.

김소연 배우는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해 2020년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으로 소름끼치는 명연기를 선보였다. 2021 SBS 연기대상에서는 생애 첫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써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상우 배우는 2005년 KBS2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으로 데뷔해 최근 종영된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에서 주연(고차원)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같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둘은 동료 배우들의 축복 아래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김소연·이상우 부부는 지난 3월 ’여성마라톤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따로, 또 같이 걷고 달리며 다가오는 2023 여성마라톤대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며 참여를 독려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