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 무공해, 환경보호 등의 문구를 아무런
기준없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소비자보호원 조사결과, 가전제품, 자
동차, 주택, 세제 등의 상품은 광고나 제품
표시에서 에너지(물)절약형이라고 내세웠으
나 에너지나 물이 얼마나 절약되는지에 대
한 뚜렷한 설명이나 표시가 있는 제품은 드
물었다.
또 화장품과 세제, 종이류 제품에서는 재
활용 함유를 강조하고 있으나 재활용률에
대한 정보제공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나 무공해, 환경보호 등의 문구를 아무런
기준없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한국소비자보호원 조사결과, 가전제품, 자
동차, 주택, 세제 등의 상품은 광고나 제품
표시에서 에너지(물)절약형이라고 내세웠으
나 에너지나 물이 얼마나 절약되는지에 대
한 뚜렷한 설명이나 표시가 있는 제품은 드
물었다.
또 화장품과 세제, 종이류 제품에서는 재
활용 함유를 강조하고 있으나 재활용률에
대한 정보제공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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