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닐, 가방·모자·상의 등 물품 증정
현장 무대·이벤트 부스 통해 오닐 제품 증정
‘마라톤 3주 챌린지’ 참가자 추첨 통해 가방 증정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브랜드 ‘오닐’은 5월 6일 열리는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브랜드 ‘오닐’은 오는 5월 6일 열리는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닐

생동감 넘치는 일상을 만들고, 참가자들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위한 장이 될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함께 동참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브랜드 ‘오닐’은 5월 6일 열리는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닐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오닐의 방향성과 취지가 맞아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브랜드로서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닐은 여성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현장 무대와 이벤트 부스에서 추첨 이벤트를 열고 가방, 모자, 상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17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될 ‘2023 여성마라톤 3주 챌린지’ 참가자들에 추첨을 통해 오닐 가방이 증정될 예정이다.

월드컵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3km, 5km, 10km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생활 스포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