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국민 브랜드 스타부르, 2023 여성마라톤 후원

ⓒ스타부르
ⓒ스타부르

노르웨이 1위 브랜드 스타부르가 ‘2023 여성마라톤’에 캔 고등어 제품을 후원한다.

오는 5월 6일 서울 상암월드컴공원에서 열리는 ‘2023 여성마라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을 위한 마라톤 대회로, 코로나19 이후에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다.   

여성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간편하게 영양식을 챙길 수 있는 스타부르 캔 고등어가 제공된다. 스타부르에 따르면 제공되는 캔 고등어는 북유럽의 까다로운 식품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별도의 조리없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높은 단백질 함량에 비해 낮은 열량이라 마라토너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왼쪽부터)살사맛과 토마토앤(&)바질 맛 스타부르 캔 고등어 제품 ⓒ스타부르
(왼쪽부터)살사 맛과 토마토 앤(&)바질 맛 스타부르 캔 고등어 제품 ⓒ스타부르

이번 마라톤에서는 살사 맛과 토마토 앤(&) 바질 맛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타부르 캔 고등어를 만나볼 수 있다.  

앞서 ‘2023 여성마라톤’ 10km 종목은 1차 마감됐다. 5km, 3km 걷기 종목은 오는 31일까지 접수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마라톤 홈페이지 또는 여성마라톤 인스타그램(@womenmarath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s://www.womenmarathon.co.kr/marathon/code/8012)

스타부르 캔 고등어 제품 살사맛(사진 왼쪽)과 토마토앤(&)바질 맛으로 조리한 요리 ⓒ스타부르
스타부르 캔 고등어 제품 살사맛(사진 왼쪽)과 토마토 앤(&)바질 맛으로 조리한 요리 ⓒ스타부르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