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구매 어려움 겪는 저소득 미혼모 가정에 액상분유 2만4000개 전달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하는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 진행도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은 매일유업과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저소득 미혼모 가정에 액상분유 1000박스, 총 2만4000개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굿피플 제공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은 매일유업과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저소득 미혼모 가정에 액상분유 1000박스, 총 2만4000개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굿피플 제공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함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저소득 미혼모 가정에 액상분유 1000박스, 총 2만4000개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미국 뉴욕의 여성 노동자 146명이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 화재로 사망한 사고를 계기로 미국 노동자들이 여성의 참정권과 생존권을 요구하며 궐기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됐다.

굿피플과 매일유업은 ‘제115주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분유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가정에 액상분유 2만4000개를 지원했다. 액상분유는 0개월부터 24개월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제품으로, 굿피플과 협력하고 있는 사회복지기관 2곳을 통해 영유아를 양육하고 있는 저소득 미혼모 400가정에 전달된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매일유업과 함께 자녀를 향한 사랑과 굳은 책임감으로 양육하고 있는 미혼모 가정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들과 함께 여성의 기본적인 권리를 지키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피플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생리대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여성청소년에게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동백꽃 선물함에는 생리대, 파우치, 핸드크림, 마스크 등 필수 위생용품이 담긴다. 자세한 내용은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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