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카툰' 첫선

여성행복찾기·재테크 등 전문가 조언 실어

위민넷(www.women-net.net)이 확∼ 변했다. '디자인이 바뀌었나?' 정도로만 생각한다면 당신은 지금 중요한 뭔가를 놓치고 있는 것이다. 뭘 놓치고 있는 거지?

위민넷이 8월 개편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칼럼&카툰'을 소개한다. 대표적인 여성 공익포털사이트로서 교육, 상담, 여성뉴스, 정책 정보를 제공해 온 위민넷이 여기에 재미라는 양념까지 듬뿍 올렸다.

그 흔한 쇼핑몰 하나 없는 사이트에서 재미를 찾는다? 위민넷 파워칼럼에서는 정보와 재미, 두 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총 14명으로 구성된 위민넷 파워칼럼니스트의 글은 한마디로 맛깔스럽다. 칼럼하면 떠오르는 딱딱함 그리고 지루함 같은 단어는 사절이다.

여성행복찾기, 커리어 개발, 아이키우기, 재테크, 노동법률 분야의 전문가들이 콕 집어낸 정보와 생활의 조언이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행복 노하우 공짜로 전수

엔도르핀이 팍팍 솟는 이야기 '여성행복찾기'. 위민넷에서 스스로 엔도르핀 제조기로 변신해 보자. 행복학 강사 최윤희씨의 칼럼에서 행복찾기 비법을 전수하는 데 드는 비용은?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만 지불하면 된다.

커리어, 개발도 중요하고 관리도 중요하다. '워킹우먼과 성공'에는 커리어 컨설턴트 박운영씨, 헤드헌터 박은령씨가 여성 커리어 개발과 관리의 노하우를 전한다. '맞아, 맞아' 맞장구 치며 읽는 직장생활 7년차 커리어우먼의 직장생활 이야기도 정말 재미있다.

'아이는 우리의 미래다'. 현장에서 쓰는 '보육칼럼'은 뭐가 다를까? 우선 현직 보육교사의 생생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현장 경험에서 나온 육아 조언은 유용한 정보임에 틀림없다.

엄마, 아빠가 함께 하는 육아 해법을 찾고 싶은가? 여기 아빠가 쓰는 육아일기를 읽어보자. 맞벌이 엄마 아빠의 좌충우돌 육아경험담은 잔잔한 재미 말고도 부모와 아이, 가족을 생각하는 시간을 벌어줄 것이다.

제로 금리시대 '개미부자'되기

돈! 잘 벌기도 힘들지만 잘 굴리기도 힘들다. '쉽게 읽는 경제'에서 경제 공부, 정말 쉽게 해보자. 부동산 전문가와 금융칼럼니스트가 여성의 재테크 도우미로 나선다. 알뜰살뜰 개미부자, 당신의 현실이 될 수도 있다.

열심히 일하는 당신, 당신을 위한 정보 '노동법률'도 꼭 챙겨 읽어보길 권한다. 알아두면 약이, 그것도 보약이 될 테니까 말이다.

인기작가 구데기의 카툰 '다래끼 커플' 은 따끈 따끈 신혼 부부와 오래된 부부의 은근한 사랑이야기가 달콤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위민넷 웹피디 김미량 webpd@women-net.net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