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여성마라톤대회 공식 티셔츠를 뽐내며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여성마라톤 TV 유튜브 캡처
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여성마라톤대회 공식 티셔츠를 뽐내며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여성마라톤 TV 유튜브 캡처

김소연·이상우 부부가 여성마라톤대회 공식 티셔츠를 입고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여성마라톤대회 후원사이자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올포유(ALLFORYOU)'의 공식 모델 김소연·이상우 부부는 1일 ’여성마라톤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성마라톤대회 참가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이 입은 티셔츠는 여성마라톤대회 공식 티셔츠로, 후원사 올포유가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 제공하는 후원품이다.

김소연·이상우 부부는 여성마라톤대회가 “시민들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좋은 취지“로 열린다고 소개하며 ”따로, 또 같이 걷고 달리며 다가오는 2023 여성마라톤대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배우는 1994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해 2020년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으로 소름끼치는 명연기를 선보였다. 2021 SBS 연기대상에서는 생애 첫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등 배우로써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상우 배우는 2005년 KBS2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으로 데뷔해 최근 종영된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에서 주연(고차원)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같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던 둘은 동료 배우들의 축복 아래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번 여성마라톤대회에서는 사전행사, 특별 이벤트 존, 시상식과 축하공연 등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2월 20일 월요일부터 3월 31일 금요일까지이며 여성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womenmaratho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