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의 ‘푸르넷에듀’가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받아 올해로 14회째 수상하게 됐다.

‘푸르넷 에듀’는 대한민국 대표 교과서 출판 기업인 (주)금성출판사의 60여 년의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 개발, 기술이 접목된 중등 전 과목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이다.

푸르넷 에듀는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학년별, 개인별 학습 역량에 맞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며, 학업 난이도가 상승하는 것에 대비하기 위한 기초 학습 및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예비 중, 예비 고 특강 프로그램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과목별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의 개념 이해부터 심화 강의, 문제 풀이까지 주제별로 설계된 강의 시스템에 전문 학습 지도 선생님의 1:1 맞춤 관리가 더해진다. 전 과목 내신 진도 개념과 실전 문제까지 최적화된 학습 강의부터 서술형, 논술형 시험 대비를 위한 특강 서비스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을 마치면 전담 선생님을 통해 취약점을 분석, 보완하는 학습 관리를 받는다.

이외에도 과목별 핵심 개념을 5분 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개념 짤강’, 사회적 이슈와 연관된 다양한 주제별 토론에 필요한 ‘토론 스쿨’까지 부가 학습 자료를 제공해 풍성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수행평가 자료를 제공하는 ‘보충학습실’ 메뉴도 신규 추가해 국어, 영어, 수학, 음악, 미술, 진로와 직업 등 각 과목의 수행평가 예시 자료를 통해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한편 금성출판사는 전 과목 학습 외에도 기초 학력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푸르넷 에듀 전국 수학 학력평가를 학기별로 실시한다. 전국 학생 대비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매년 푸르넷 회원의 70% 이상이 응시하고 있으며, 푸르넷 에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푸르넷 에듀의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보고 싶은 학습자를 위해 푸르넷 에듀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