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쓰마스터

 

(주)매쓰마스터(대표 김지용)의 ‘일프로연산’이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처음으로 수상했다.

매쓰마스터의 초등연산전문 애플리케이션 ‘일프로연산’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수학을 좋아하게 만들어 연산 실력이 상위 1%가 될 수 있도록 만드는 스마트 교육서비스다.

일프로연산은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게이미피케이션 효과를 통해 학습에 재미를 부여해 학습자가 지속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초등학교 전학년의 정규 수학교과과정 연산파트를 100% 반영해 게임처럼 연산을 배울 수 있도록 기초학습부터 심화학습까지 체계적으로 배움으로써 탄탄한 연산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다른 연산어플과는 차별화된, 3000여개의 학습 콘텐츠를 토대로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대치동 반복학습법을 토대로 만들어진 일프로연산의 대표 콘텐츠 ‘오늘의 학습’은 학습자의 역량에 맞게 학습량을 정해 자동으로 학습내용을 안내해주어 일일 학습습관을 형성하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학습자의 학습욕구와 동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연산게임, 랭킹제도, 상위1%도전, 아바타꾸미기 등의 요소를 더했다.

특히 연산게임을 통해 연산을 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연산문제를 반복적으로 풀어냄으로써 학습자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연산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이와 동시에 학습하고자 하는 욕구와 다른 학습자들과의 경쟁을 통해 승부욕이 자극될 수 있다.

최근에는 학부모가 편리하게 학습현황과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학부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학부모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녀의 학습현황과 결과를 일별, 주별, 월별로 확인할 수 있고 자동 분석 시스템을 통해 자녀의 실력이 얼마나 향상됐는지를 그래프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