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동화세상에듀코(대표 김영철)의 ‘상상코칭’이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처음으로 수상했다.

청소년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은 ‘학습·진로·인성’를 다루는 국내 최초 청소년전문 코칭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올바른 목표의식을 갖고 스스로 공부하는 열정과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코칭 자격을 획득한 상상코칭 전문코치들이 1대1로 코칭교육을 진행한다. 코칭 교육은 개인의 잠재력 개발을 비롯해 학습법 및 학습관리를 해주고, 맞춤 공부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학습 습관을 발전시키는데 목적을 둔다.

상상코칭은 ▲공부습관 및 시간관리 ▲청소년 인성코칭프로그램 ▲마음키움, 미래 교육 핵심 코딩교육 ▲하우코딩, 진로·진학 ▲입시컨설팅 등 과목수업부터 인성 코칭까지 1대1로 전담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또 상상코칭은 AI분석을 통해 학습효과를 높이는 맞춤 코칭 솔루션을 제시한다. 학생 성향 및 상황 등을 분석해 내린 진단을 바탕으로 전문코치가 학생에게 1대1 맞춤 코칭을 제공하는 것이다. 수업방식도 학생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라이브 화상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1대1 화상수업, 담당 코치가 직접 찾아가는 1대1 방문수업 등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다.

학습 진행상황이나 관리리포트는 회원전용 앱으로 제공한다. 학생은 자기주도학습을 실시간으로 점검할 수 있고, 진단검사 및 학생 스스로 목표와 다짐을 작성해 세부 계획을 관리한다. 또 학습시간을 계획한 후 타임키퍼 기능을 활용해 과목별로 학습한 시간을 체크할 수 있다. 담당 코치가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월별 코칭 평가서를 학생-학부모-담당코치가 확인할 수 있다.

3월에는 새로운 상상코칭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학생과 학부모가 주도적으로 본인 또는 자녀의 학습 성향을 입력하고, 원하는 코치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합한 코치를 추천해주는 학습코치 매칭서비스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