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대교의 차이홍이 ‘제1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중국어학습프로그램 부문에 17년 연속수상을 기록했다.

2005년 출시된 대교의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차이홍에서는 방문 학습은 물론 ‘차이홍 화상On’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학습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학습 채널에는 ‘차이홍 Square’와 작년부터 새롭게 선보인 ‘차이홍 교습소’가 있다. 차이홍 교습소는 전국에 대구, 위례, 김해, 미사 등 총 4개 지점을 오픈했으며, 중국어 입문부터 고급 과정까지 교습소 원장 선생님과 1:1 맞춤 학습으로 진행된다. 또한 올해에는 중국어, 영어 등 어학 시험 인강 플랫폼 ‘반보’와의 사업 시너지를 통해 외국어 학습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국 문화체험부터 중국어 말하기까지 간접 체험을 극대화해 학습 효과를 높이는 메타버스 플랫폼 ‘차이홍랜드’도 새롭게 오픈해, 중국 랜선 여행은 물론 수능 특강과 말하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 차이홍은 고객가치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HSK 합격보장 프로그램’과 ‘HSK 장학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HSK 합격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전 회원이 일정 수준 이상의 자격증 급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시험 응시료를 무료로 지원하며, ‘HSK 장학지원제도’를 통해 매월 우수회원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