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도 ‘하나원큐’ 앱에서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앱에서 예매 가능

ⓒ하나은행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14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메뉴에서 △시즌권구매자(2월 16일,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일반예매자(2월 17일,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또 K리그1 승격 후 처음 맞는 강원FC와의 홈 개막전에서는 '대전을 하나로'라는 슬로건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막전은 오는 26일이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오닉6 △베스파 스쿠터 △비스포크 냉장고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백화점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만14세 이상의 하나원큐 회원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홈 개막전 현장에서는 △캐논슈터 선발대회 △페이스페인팅 부스 △푸드트럭 등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하나은행은 지난달 11일부터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원큐패스)’ 판매를 진행했다. 당시 시즌권(원큐패스)은 판매개시 30분 만에 지난 시즌 총판매량을 돌파했으며, 선착순으로 증정한 한정판 응원 머플러는 2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 후 처음 맞는 홈경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하나은행 또한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 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