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5-4.JPG

<태평양 헤라>

올 가을에는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섹시함을 강조한 메이크업이 강세를 보일 전망이다. 특히 깊이 있는 눈매와 입술을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다. 전체적인 톤은 그린과 바이올렛, 골드브라운에 약간의 펄 감이 있는 컬러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골드는 따뜻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며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컬러다.

직장 여성이라면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메이크업. 정형화된 화장법에 의존해 온 사람이라면 올 가을엔 유행 메이크업으로 한층 세련된 자신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의 중심인 눈 화장은 깊고 풍부하게 연출하는 게 생명이다. 눈두덩이 전체에 하이라이트를 줄 만한 밝은 톤의 베이스 섀도를 펴 발라주고, 그린이나 다크그린, 블루로 아이홀 끝에 포인트를 준다.

이 때 골드와 컬러 매치를 시키면 신비롭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때 좀 더 또렷하고 자신 있는 눈매를 원한다면 아이라이너로 눈 꼬리를 살짝 올려 표현하고,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눈썹은 브라운컬러를 사용해 눈썹 결의 곡선미를 살려 자연스럽고 세련된 인상으로 표현한다. 볼은 광대 뼈 부분에 감싸듯이 가볍게 터치하며 화사한 이미지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입술은 진하고 강한 색을 쓰지 않는 게 올 가을 메이크업의 유행경향.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동글리면서 살짝 펴 바르고 그 위에 마무리를 립글로스로 하거나 아예 립글로스만으로 반짝임과 볼륨 감을 준다. 컬러는 핑크와 레드, 퍼플, 골드 브라운 등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헤라 아이섀도 2만5000~3만원대 립글로스 2만원대 블러셔 2만5000~3만원대, 라네즈 립글로스 1만5000~2만원, 바비브라운 아이섀도 1컬러에 3만원 립글로스 3만원, MAC 아이섀도 1컬러에 2만원 립글로스 2만원대

이윤원 객원기자

bintlove@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