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5-1.JPG

<금강제화>

~B5-3.JPG

<씨>

완벽한 멋쟁이가 되려면 센스 있는 소품활용이 필수. 가방은 여름에 인기였던 작은 사이즈의 토드백이 가을까지 이어질 전망이고, 구두는 리본과 코사지가 강세다. 가방은 무거운 가죽소재보다는 가벼운 느낌의 천 소재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무늬나 컬러가 복합적이고 현란한 편. 그래서 어떤 컬러와 디자인의 옷과 매치해도 무난히 어울리고 대체로 사이즈가 작아 손에 들거나 어깨에 메기에도 좋다. 또한 소재 면에서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코디도 인기를 끌 예정이다. 면이나 시폰 소재 옷에 스웨이드 가방을 매치하거나 새틴 원피스에 데님 소재 가방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거리 곳곳에서 눈에 띌 전망이다.

구두는 옛날 어머니가 신던 신발과 같이 약간은 낡은 느낌의 컬러와 여성스러운 리본, 코사지의 매치가 올 가을 유행경향을 그대로 반영한다. 소재는 작년부터 인기를 끌어온 트위드 소재를 주로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두 가지 소재를 절개, 또는 패치로 연결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컬러는 믹스&매치 트렌드를 반영하듯 두 가지 컬러를 함께 사용한다. 모양은 볼륨이 살아 있고 앞 코가 둥글고 짧은 복고풍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올 가을 구두는 소녀적인 이미지와 클래식하고 귀족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주는 디자인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B5-2.JPG

<블루마린 액세서리>

액세서리는 좀 더 소재가 다양해졌다. 가죽, 돌, 나무 등 자연을 소재로 한 제품과 올 가을 강세인 '골드'에 발맞춰 골드나 화이트 골드를 소재로 한 다양한 메탈류의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