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의 웨스트필드 (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프랑스 파리의 웨스트필드 (Westfield Les 4 Temps) 쇼핑몰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19개국 24개 도시에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8일 갤럭시 언팩이 진행된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싱가포르, 두바이 등 전세계 19개국 24개 도시에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두바이몰(Dubai Mall)'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두바이몰(Dubai Mall)'에 위치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약 3주간 운영되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카메라, 게이밍 등 혁신 기능과 성능 체험 △제품 간 상호 연결을 통한 갤럭시 생태계 경험 △삼성전자의 지속 가능한 일상(Everyday Sustainability) 비전 공유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돼 있다.

방문객들은 영화 세트장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