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종료 청소년 등 에너지 취약계층 복지 사업에 활용

대성에너지(주)가 이웃사랑성금 1억 5천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모금회장, 홍준표 대구시장,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성에너지(주)가 이웃사랑성금 1억 5천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부터) 김수학 대구사회복지모금회장, 홍준표 대구시장,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윤홍식)는 '희망나눔2023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12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김수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성금은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통합지원, 지역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쪽방주민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에너지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홍식 대표이사는 “지난 3년간 계속된 코로나 상황과 경기침체로 지역의 취약계층이 특이 어려움에 처한 것 같다”며 “향토기업으로서 그동안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어려운 시기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성에너지는 매월 매칭그랜트 후원방식을 통한 조손가정 후원, 겨울철 사랑의 연탄나눔, 김장나눔 후원 및 봉사활동, 지역 복지기관 후원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키워드
#대성에너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