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율, 기세중, 노윤, 배나라, 홍승안, 박좌헌 등 출연
4월 30일까지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

창작 초연 뮤지컬 ‘일라이’가 메인 포스터와 캐스팅을 공개하며 공연 개막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일라이’ 메인 포스터 ⓒ㈜뉴프로덕션
뮤지컬 ‘일라이’ 메인 포스터 ⓒ㈜뉴프로덕션

내년 2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NH링크(주)가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신규 개관한 공연장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일라이’(기획/제작_(주)뉴프로덕션, 작가_김수아, 연출_정도영, 작곡/음악감독_민활란)는 브릭스턴 아카데미에 입학한 학생들의 걷잡을 수 없는 진실과 거짓 사이에 방황하는 서사와 함께 인물 간의 심리전, 그들 각자의 미래에 대한 혼란과 절망을 담아낸 작품이다.

평범한 가정 출신의 우등생 ‘리온’과 브릭스턴 재단 이사장의 아들인 ‘일라이’가 소속되어 있는 최우등반 학생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브릭스턴 아카데미의 장학생이자 일라이와 둘도 없는 친구인 ‘리온’ 역에는 유태율, 기세중, 노윤이 출연한다.

자유분방한 성격과 완벽한 집안 배경으로 아이들의 리더인 ‘일라이’ 역에는 배나라, 홍승안, 박좌헌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이서영과 이지연이 어느 날 나타난 전학생으로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갈구하는 ‘소피’ 역에 참여하며 작품에 힘을 보탠다.

자타공인 브릭스턴의 공주인 ‘앨리스’ 역에는 임예진과 성민재가, 이에 더해 선유하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향의 ‘율리아’ 역을 맡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재력이 넘쳐나는 집안의 건방진 도련님 ‘저스틴’ 역에는 신혁수와 홍기범이 출연한다.

마지막으로 정재헌과 변희상이 브릭스턴 아카데미의 품위와 명성을 지키기 위해 힘쓰는 ‘교장’ 역에 출연 확정을 지으며 뮤지컬 ‘일라이’의 출연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 주었다.

또한 이번 뮤지컬 ‘일라이’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벤허’ 등의 대본을 집필한 김수아 작가와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을 성공적으로 연출하고 뮤지컬 ‘시라노’,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그날들’, ‘파가니니’ 등의 작품에서 안무가로 활약한 정도영 연출의 조합으로 더욱 새롭고 신선한 시너지를 만들어 낼 전망이다.

이에 더해 라이선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위키드’에 협력음악감독으로 참여하고 창작 뮤지컬 ‘샤이닝’, 연극 ‘보도지침’ 등의 작품을 작곡하며, 창작 뮤지컬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의 음악 감독으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민활란 작곡/음악감독이 힘을 합세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뮤지컬 전문 4인조 밴드가 라이브 연주로 참여해 더욱 다채롭고 생생한 사운드를 선사하고 관객들에게 공연의 몰입도를 더하여 줄 것이다.

한편 뮤지컬 <일라이>의 티켓 오픈은 1월 초에 진행 예정이며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주)뉴프로덕션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