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 3층에서 ESG경영위원회와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1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 3층에서 ESG경영위원회와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은 지난 1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 3층에서 ESG경영위원회와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경상북도 여성·가족에 대한 정책개발 및 일자리 창출,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서 온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의 성과를 확인하고, 오는 2023년 사업추진방향에 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ESG경영위원회는 ▲의사결정 시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이 참여하여 투명경영 실천 ▲디지털, 메타버스 등 디지털 맞춤형 고객 참여확대 ▲유관기관과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지역 도민들에 대한 기여 확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친환경 의식 강화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만족경영위원회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체계적 프로세스 구축 ▲프로슈머 시대에 시민들이 참여하고 주체가 되는 고객만족경영 추진 ▲정책 및 사업의 다각화를 위한 고객맞춤형 전략 필요 ▲시·군·구 풀뿌리 정책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소멸 적극 대응 방안에 관해 토론했다.

하금숙 원장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각 분야별 외부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ESG경영 실천으로 경북도민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 및 투명경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