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은 지난 19일 경북여성가족플라자 동행관 3층에서 ESG경영위원회와 고객만족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경상북도 여성·가족에 대한 정책개발 및 일자리 창출,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서 온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의 성과를 확인하고, 오는 2023년 사업추진방향에 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ESG경영위원회는 ▲의사결정 시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이 참여하여 투명경영 실천 ▲디지털, 메타버스 등 디지털 맞춤형 고객 참여확대 ▲유관기관과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지역 도민들에 대한 기여 확대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친환경 의식 강화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고객만족경영위원회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체계적 프로세스 구축 ▲프로슈머 시대에 시민들이 참여하고 주체가 되는 고객만족경영 추진 ▲정책 및 사업의 다각화를 위한 고객맞춤형 전략 필요 ▲시·군·구 풀뿌리 정책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소멸 적극 대응 방안에 관해 토론했다.
하금숙 원장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각 분야별 외부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ESG경영 실천으로 경북도민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 및 투명경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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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김성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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