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2022 강서구 송년음악회 개최
강서구, 2022 강서구 송년음악회 개최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12.14 11:25
  • 수정 2022-12-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마마 박민혜, 팝페라 그룹 카르페디엠, 스윙재즈 더블리스 코리아 출연
16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 강서구민 누구나 신청가능
2022 강서구 송년음악회 홍보물 ⓒ강서구청
2022 강서구 송년음악회 홍보물 ⓒ강서구청

서울 강서구(구청장 김태우)는 오는 21일 저녁 7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2022 강서구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해 구민들에게 희망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대중가요부터 팝페라,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가 펼쳐진다.

먼저 팝페라 그룹 카르페디엠이 성악의 풍부하고 탄탄한 목소리로 여러 장르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인다.

다음은 스윙재즈 연주그룹 더블리스 코리아가 1950~60년대 국내에서 연주되었던 한국 재즈를 재현하며 독창적이고 흥이 넘치는 무대를 이어간다.

마지막 무대는 가수 박민혜(그룹 빅마마)가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명품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은 강서구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강서구 문화관광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면 된다.

신청방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 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우 구청장은 “다사다난했던 2022년, 열심히 한 해를 보낸 구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다 같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새해에도 항상 가까이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강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