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오늘부터 1일’

 

남양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종림)은 지난 1일 남양주시청 앞 광장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은 후원금 15억 원 달성을 목표로 오는 2023131일까지 진행되며, 나눔을 통한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실현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이상기 남양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후원자, 지역 사회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행사 당일 3억 원이 모금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은 이번 사랑의 온도탑과 같은 나눔 활동으로 모인 시민들의 소중한 마음을 어려운 분들과 나눠 상상 더 이상의 희망,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이 지역 사회 곳곳에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후원, 기부 등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이종림 이사장은 남양주시에 사랑의 온도탑을 세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작은 기부가 큰 바람이 돼 시민 한 분 한 분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남양주 시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남양주시
ⓒ남양주시

 

키워드
#남양주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