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구리시,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 구리=이정화 기자
  • 승인 2022.11.25 09:44
  • 수정 2022-11-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구리시청 전경 ⓒ구리시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2022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오는 12월 기관 표창과 함께 4억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됐다고 밝혔다.

경기도 시군종합평가는 경기도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국가 핵심 과제와 도의 주요 시책추진 성과를 인구 규모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나눠 비교하는 종합평가다.

11개 시군이 포함된 3그룹에 속한 구리시는 △국민이 주인인 정부 △더불어 잘사는 경제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 △고르게 발전하는 지역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도정 주요 시책 등 6개 주요 정책 분야 89개 세부 지표에 대하여 평가를 받았다.

시에서는 연초부터 대응계획을 수립,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해 △매월 실적보고회 개최를 통한 추진상황 점검 △지표 담당자별 1:1 교육으로 맞춤형 컨설팅 △부서 간 소통을 통한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 등을 진행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앞으로도 구리시는 탄탄한 행정력을 바탕으로 시민이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추진해 즐거운 변화를 통한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