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ㅣ더시그넘하우스

ⓒ더시그넘하우스
ⓒ더시그넘하우스

더시그넘하우스(대표 박세훈 엘티에스 그룹 회장)는 서울시 강남보금자리주택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의 편리한 교통과 생활권, 지역의 의료 인프라를 누릴수 있는 최고급 도심형 실버타운이다. 도심에 위치하고 있지만 대모산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으며, 세곡공원, 탄천과도 가까이 있어 자연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설립자 박세훈 회장은 이곳을 처음 세울 때 착공부터 시설 전문가와 서비스 전문가를 고용해 여러 실버타운의 장점들이 모인 실버타운을 완성할 수 있었다.

더시그넘하우스는 지하 3층 ~ 지상 5층의 연면적 3만9천㎡(9,358평) 건물에 웰빙동 170세대 케어동이 60세, 총 230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2017년 6월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 세대는 임대형태로 입주하고 있으며, 4년 단위 계약으로 60세이상 80세이하의 건강하신 분이면 누구나 입주가 가능하다. 더시그넘하우스는 영양사의 건강메뉴로 균형잡힌 식사, 시설 내 커뮤니티에 문화프로그램 서비스, 체계적인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2회 청소서비스와 매일 7회 수서역/삼성병원까지 셔틀버스 운행을 하여 입주민 편의를 돕고 있다.

시그넘하우스는 동행이라는 비젼을 가지고 노후를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동반자로서 가장 신뢰받는 회사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100년 건물, 100년 운영을 목표로 편안하고 안락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단계별 맞춤형 케어로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하신분은 웰빙동, 부분적 도움이 필요한 분은 프리미엄세대, 전적인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은 케어동(너싱홈) 서비스로 서로 유기적인 역할을 하며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다.

더시그넘하우스관계자는 "건강하신 분들은 더 건강하고 액티브하게,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은 요구에 맞춰서 전문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