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ㅣ(주)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대표 지민영)은 실용적이며 아름다움을 담은 가구를 만들어내는 디자인가구업체로 지속적인 디자인 개발로 진화하는 컬러와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진정한 아름다움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웨스트프롬은 큰 규모의 기업은 아니지만 사회공헌에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4년 전 횡성에서 주말 전원생활을 시작한 지민영 대표는 우연한 계기로 횡성의 작은 학교인 수백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인연을 가지게 되었고, 태블릿 PC 지원, 놀이터의 시소교체, 식목의날 나무심기, 저소득 학생 장학금 지급, 방과 후 활동 지원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수백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인연은 더욱 더 발전을 거듭하여 올해 초에는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등을 지원하여 방과후 활동의 활성화를 가져왔고, 학생들의 재능 개발 및 역량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방과후 활동으로 시작한 수백초등학교 학생들은 매일 꾸준한 연습을 통해 ‘물희스트링오케스트라’를 창단했으며, 창단 약 8개월 만인 11월 23일에 횡성문화원에서 창단 연주회를 개최했다.

지민영 대표는 “수백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키다리 아저씨”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연주회를 통해 더욱 더 “아이들이 꿈을 가질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꿈을 발견하고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 조성 및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 공헌활동도 꾸준히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