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영유아 프로그램 ‘E.S.G랑 놀자!’ 실시
남양주시, 영유아 프로그램 ‘E.S.G랑 놀자!’ 실시
  • 남양주=이정화 기자
  • 승인 2022.11.08 09:00
  • 수정 2022-1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환경, 안전, 놀이 통합 프로그램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오는 14일부터 16, 24일부터 26일까지 정약용도서관 공연장과 어린이비전센터 비전놀이터에서 영유아 프로그램 ‘E.S.G랑 놀자!’를 실시한.

이번 프로그램은 영유아의 건강하고 안전한 놀이 환경 조성을 위해 E(Eco:환경), S(Safety:안전), G(playGround:놀이터)를 통합해 환경 보호 및 안전, 놀이를 주제로 한 어린이 환경 영화, 소방 안전 공연, 업사이클링 놀이터로 구성됐다.

어린이 환경 영화는 오는 14일과 15일 정약용도서관 공연장에서, 25일에는 어린이비전센터 강당에서 지구 온난화로 집을 잃은 북극곰들의 이야기 얼음 없는 집등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출품작 총 3편이 12회씩 상영된다.또한, 소방 안전 공연 출동! 마임 소방관은 오는 16일 정약용도서관 공연장에서 총 2회 진행된다. ‘출동! 마임 소방관은 안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경각심을 일깨우며 재난 안전 캠페인으로 확장하기 위해 제작된 작품으로, 2019년 대한민국 소방안전대상 우수콘텐츠로 선정되기도 했다업사이클링 놀이터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고 버려지는 폐자원(종이 박스, 페트병 등)을 활용해 다양한 놀이 콘텐츠로 구성된 팝업 놀이 공간으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어린이비전센터 비전놀이터에서 진행되며 매시 정각에 70명씩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E.S.G랑 놀자!’ 프로그램은 소방 안전 공연을 제외하고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참여 대상 확인 및 참여 신청은 남양주시티켓예매 사이트(https://culture.nyj.go.kr)에서 가능하다.

ⓒ남양주시
ⓒ남양주시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