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에이지알 프리 유즈' 론칭
14일간 기기‧제품 제공,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

글로벌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집에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14일 간 기기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에이피알
글로벌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집에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14일 간 기기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에이피알

글로벌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집에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14일 간 기기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홈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소비자가 제품을 받아보는 시점부터 14일간 이뤄지는 서비스는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로 구성된다. 신청 시에는 각 세트별로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이 함께 증정된다. 1인 1회 신청 가능한 홈체험 서비스는 1만9,900원으로 신청 가능하다. 구매전환 시 현금 쿠폰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메디큐브 기획팀 남지은 팀장은 “정확한 세척/소독 절차를 완료했다는 소독 라벨과 함께 제공되는 체험 제품들은 정식 구매 시에도 새로운 제품을 발송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체험 수량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체험형 양품에 대한 확대 시행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