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프로골퍼 박세리와 함께하는 토크쇼, 포토타임 등 진행
1인가구의 일상회복을 돕고, 1인가구 간의 마음속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

서리풀 싱글싱글 토크쇼 포스터 ⓒ서초구청
서리풀 싱글싱글 토크쇼 포스터 ⓒ서초구청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1인가구 간의 마음속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한 특별한 토크쇼를 연다.

서초구와 서초1인가구지원센터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교대 종합문화관에서 ‘서리풀 싱글싱글 토크쇼’를 개최한다. 400여명의 1인가구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나도 혼자 산다”라는 주제로 1인 가구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와 다채로운 문화공연 등이 열린다.

TV에 출연하며 재밌는 싱글라이프를 선보였던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토크쇼 진행자로 나선다. 도전을 통해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 즐겁고 풍성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추첨을 통해 박세리 씨와 사진촬영 및 사인 전달도 있을 예정이다.

토크쇼 전에는 뮤지컬 갈라팀 ‘갈로(GALO)’, 재즈 선율과 명품 보컬 김효정이 어우러진 재즈밴드 ‘워터칼라’, 소울보컬 ‘찬브로’가 가을철 어울리는 재즈 선율과 뮤지컬 곡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행사장 한켠에서는 심리검사,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디퓨저 및 천연수세미 만들기 등 체험부스 8개를 운영하여 1인 가구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에 거주하거나 활동 또는 예비 1인가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 서초1인가구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구글폼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서초1인가구지원센터(☎02-2155-7598)로 하면 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 ⓒ서초구청
전성수 서초구청장 ⓒ서초구청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