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대한체육회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대한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가 30일 오후 2시 서울시 송파구 서울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여성스포츠진흥, 현안 및 발전방향’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신정희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장이 환영사를 하고,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개회사를 한다. 축사로는 △박보균 문화체육부관광부 장관 △홍익표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나선다.

안국희 대한체육회 여성체육위원회 위원이 사회를 맡은 1부에서는 △윤재연 대한체육회 이사 △김선신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김보미 경향신문 기자가 주제발표를 맡는다. 김영숙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선임연구위원이 사회를 맡은 2부에서는 △박희진 대한스키협회 이사 △신혜미 위밋업스포츠 대표 △박재민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이사가 발제한다. 이후 종합토론과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경우 포스터에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사전등록하면 된다. 제출 기한은 9월 28일 수요일까지며, 문의 사항은 대한체육회 생활체육부 02-2144-8222에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