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이하 여성스타트업 포럼)이 오는 19일 부산기증보증기금 본사에서 ‘여성스타트업의 미래-여기, 지금’이라는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은 오는 19일 부산기증보증기금 본사에서 ‘여성스타트업의 미래-여기, 지금’이라는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여성스타트업 포럼

사단법인 여성스타트업 포럼(이하 여성스타트업 포럼)이 오는 19일 부산 남구 부산기증보증기금 본사에서 ‘여성스타트업의 미래-여기, 지금’이라는 주제로 정책포럼을 개최한다.

여성 창업 생태계의 발전과 전국 단위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하는 이번 포럼은 이번 포럼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실패박람회의 일환이며 기술보증기금, 대성창업투자, 임팩트스퀘어가 디딤돌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여성 창업정책과 지원현황을 조명하고, 여성 기업가의 사회 참여를 위한 도전의 필요성과 성장을 위한 지원 필요성에 대해 논의한다.

민간 전문가뿐 아니라, 중앙부처, 지자체, 학계와 연구계의 각 분야 관계자들도 참여한다. 포럼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유제환 사무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송용준 센터장, STEPI 김영환 박사, 에핀 전영미 대표가 발제를 맡으며, 여성스타트업 포럼 이정희 의장이 모더레이터로 나서서 행정안전부 김혜정 사무관, 부산시 황남연 팀장, 동명대학교 노성여 교수, 나눔엔젤스 최예은 상무와 함께 토론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