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DEMO DAY 개최
부민병원 등 관계사 50여명 참석
의료 플랫폼 '어디아파' AI 진료 플랫폼 시연

ⓒ비플러스랩
ⓒ비플러스랩

인공지능(AI)기반 의료 솔루션 비플러스랩(대표 정훈재)은 28일 사업설명회 행사인 BEPLUS Lab & BEPLUS Healthcare DEMO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데모데이는 비플러스앱 개발 솔루션 소개와 차후 비지니스의 계획과 방향을 설명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더존 비즈온, H.PIO 등 투자자 및 부민병원, 당진 종합병원, 광운대 병원 등 협력병원과 관계사 임원 포함 50여명이 참석했다.

ⓒ비플러스랩
ⓒ비플러스랩

정훈재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있는 의료정보서비스 플랫폼 '어디아파'에 대한 소개와,  AI 문진을 활용한 비대면 진료 플랫폼 시연이 전문가의 설명으로 진행됐다.  

비플러스랩 관계자는 "앞으로 양질의 의료 DATA를 통하여 건강검진부터 1~3차 병원이 하나의 서비스로 연결될 수 있는 토털 의료 플랫폼 '어디아파'를 발전시키고, Hybrid Care Clinic 'Healthy pleasure'와 비플러스 헬스케어를 통해 BtoB, BtoBtoC까지 차별화된 플랫폼으로써의 도약과 비즈니스 성공모델이 되는것이 목표라고 이야기하며, 포괄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 접근성을 높이고 만성질환자에 대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현재의 의료 서비스, 의료체계를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