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쪽방 무더위 극복 후원금 전달
대성에너지, 쪽방 무더위 극복 후원금 전달
  • 대구=권은주 기자
  • 승인 2022.07.27 10:13
  • 수정 2022-07-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에너지는 '2022년 쪽방 무더위 극복 캠페인'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는 '2022년 쪽방 무더위 극복 캠페인'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6일 대구쪽방상담소 ‘희망드림센터’를 찾아 ‘2022년 쪽방무더위극복캠페인’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금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대구지역 쪽방 생활인의 무더위 극복을 돕기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쪽방촌을 찾은 대성에너지 직원들은 여름이불과 라면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쪽방 생활인들의 안부와 건강상태 체크, 복지정보를 안내 등 쪽방재가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구 쪽방상담소 관계자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폭염에 어려움을 겪는 쪽방 생활인 후원에 감사하며 ‘무더위 극복 캠페인’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이사는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한 세심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며 “대성에너지는 지역의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 직원들이 쪽방 생활인들에게 물품을 전달하고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 직원들이 쪽방 생활인들에게 물품을 전달하고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는 지역 향토기업으로서 지난 20여년간 대구쪽방상담소와 함께 쪽방 생활인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해 반찬나눔봉사활동, 쪽방상생프로젝트,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등 지속적인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