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영화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 퍼플레이,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선정
여성영화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 퍼플레이,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선정
  • 권묘정 기자
  • 승인 2022.07.26 18:30
  • 수정 2022-07-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발전·사회적 가치 구현 인정받아
퍼플레이컴퍼니(대표 조일지)는 여성영화 OTT 퍼플레이가 ‘2022년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미지는 조일지 대표 ⓒ퍼플레이컴퍼니
조일지 퍼플레이컴퍼니 대표가 ‘2022년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 인증패를 들어보이고 있다. ⓒ퍼플레이컴퍼니

퍼플레이컴퍼니(대표 조일지)는 여성영화 OTT 퍼플레이가 ‘2022년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퍼플레이는 여성영화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다. 국내외 다양한 여성영화와 젠더이슈, 성평등 가치를 담아낸 영화를 엄선해 제공한다. ‘언제나 가까운 여성영화’를 목표로 2017년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속발전이 가능하고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다는 점이 인정되어 ‘2022년 서울시 사회적 경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현재 퍼플레이는 커뮤니티 기능과 사용성을 강화한 플랫폼 3.0을 개발 중이다. 이번 우수기업 선정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조일지 퍼플레이 대표는 “신규 회원 유치와 안정적인 매출 증대를 가져올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기업 미션인 콘텐츠를 통한 성평등한 문화 조성을 위해 계속해서 나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