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 팬덤, 1300만원 복지단체에 기부
배우 지창욱 팬덤, 1300만원 복지단체에 기부
  • 권묘정 기자
  • 승인 2022.07.05 10:34
  • 수정 2022-07-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5일 생일맞아 밀안복지재단에
지창욱 출연 '안나라수마나라' 보고 결정
배우 지창욱씨 사진 제공=밀알복지재단

배우 지창욱씨의 팬덤이 지창욱씨의 생일을 기념해 1300만원을 복지단체에 기부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지창욱 공식 팬카페 ‘데이락’과 ‘해외 팬덤 연합(GFA)'이 1300만원을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들은 지창욱씨의 최근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내용을 바탕으로 기부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락과 GFA 관계자는 “배우 지창욱이 ‘안나라수마나라’에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 것과 같이, 후원을 통해 도움이 절실한 위기가정에 작은 기적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지창욱 배우의 재능기부와 팬 분들의 후원으로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후원금은 팬 여러분의 뜻과 같이 위기가정이 희망을 품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지창욱씨의 이름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지원이 시급한 위기가정의 긴급생계비와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