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학교 입시정보 총망라...맞춤형 수시 지원전략 제시

ⓒ서초구청
‘2023 수시 합격드림 설명회’ 홍보 포스터 ⓒ서초구청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오는 14일 서초구립 양재도서관에서 ‘2023 수시 합격드림 설명회’를 연다. 

1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소장이 △2023학년도 수시 쟁점 △수시 지원과정서 꼭 알아야 할 체크포인트 등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2부에서는 상문고등학교 박창욱 교사가 △작년 대입 수시 등급별 지원 성향 및 결과 분석 △등급별 수시지원 시 고려 사항 등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 당일 현장방청은 수험생과 학부모 총 7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오는 10일까지 서초구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장방청 참석자에게는 2023 수시자료집, 전형정리표 등으로 구성된 수시합격 자료집도 제공한다. 현장방청이 어렵다면 유튜브 ‘서초런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도 시청할 수 있다. 

구는 지역 내 수험생 200명을 대상으로 전문 입시컨설턴트의 ‘1:1 맞춤형 수시 컨설팅’도 오는 19일부터 실시한다. 개인별 수시 지원전략 등 전문가들의 진로·진학 설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청은 15일부터 서초구 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불안하고 막막하던 대입 수험생들의 꿈을 이룰 초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 진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마련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