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장애예술인 작품 공모전 시상식...대상 박찬흠 작가
로레알코리아, 장애예술인 작품 공모전 시상식...대상 박찬흠 작가
  • 권묘정 기자
  • 승인 2022.06.29 17:14
  • 수정 2022-06-30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작은 이천 물류센터 박스 패키징에 적용
7월 1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전시
로레알코리아와 서울문화재단은 지난 28일 서울 삼성동 로레알아카데미에서 친환경 아트 공모전인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 시상식을 진행했다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와 서울문화재단은 지난 28일 서울 삼성동 로레알아카데미에서 친환경 아트 공모전인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 시상식을 진행했다 ⓒ로레알코리아

로레알코리아와 서울문화재단이 장애예술인 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로레알코리아는 지난 28일 서울 삼성동 로레알아카데미에서 친환경 아트 공모전인 ‘크리에이트 유어 뷰티(Create Your Beauty)’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로레알코리아와 서울문화재단이 체결한 ‘장애예술인 친환경 예술작품 창작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공모는 지난 5월 약 한 달간 국내 장애예술인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자는 대상 박찬흠 작가를 비롯해 박주영 작가, 김치형 작가, 심안수 작가, 김용원 작가, 김태민 작가 등 총 6명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들을 비롯해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이사, 소지혜 로레알코리아 그룹홍보실 부문장, 이창기 서울문화재단 대표,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장, 김유빈 이화여대 연구교수 등이 참석했다.

수상작은 로레알코리아 이천 물류센터 친환경 박스 패키징에 적용되며, 오는 7월 1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4~6층에서 열리는 ‘Planet in the Box’ 전시회에서 볼 수 있다.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자들의 다채로운 열정과 상상력이 담긴 예술 작품들은 많은 이들에게 선보여 영감이 될 것”이라며 “지속가능성이라는 공통의 가치를 위해 서울문화재단, 롯데백화점 등 훌륭한 파트너들과 협업한 이번 사례와 같이,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꾸준히 문화예술 증진과 환경 보전,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