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펫푸드 영역 확장… 고양이 사료시장 진출
정관장, 펫푸드 영역 확장… 고양이 사료시장 진출
  • 고은성 기자
  • 승인 2022.06.22 16:54
  • 수정 2022-06-2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묘 면역력에 도움
ⓒ정관장
정관장 지니펫 더캣 ⓒ정관장

정관장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펫푸드 영역을 확장해 고양이 사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정관장 지니펫은 홍삼을 펫푸드에 적용해 반려동물 면역력을 책임지는 펫푸드로 건강시장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반려묘를 위한 첫 제품은 홍삼담은 ‘그레인 프리(Grain Free)’ 고양이 사료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다.

‘밸런스업 더캣’은 엄선된 홍삼 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반려묘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든 고양이 전용 프리미엄 주식이다.

전 연령대의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는 ‘더캣 연어&닭고기WITH홍삼’과 ‘더캣 닭고기&오리WITH홍삼’ 2종이다.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하였으며 전 연령의 모든 반려묘가 부담없이 먹기 좋도록 사이즈(0.9cm)를 최적화했다.

‘밸런스업 더캣’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 Associaotion of America Feeding Control Officials)에서 제시하는 영양성분별 모든 기준을 충족하며, 각종 영양성분 배합으로 균형잡힌 식단 제공을 기본으로 한 ‘그레인 프리(Grain Free)’ 제품이다.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는 고양이 입맛에 잘 맞는 닭고기에 연어, 오리 등을 적절히 조합해 까다로운 반려묘의 입맛까지 고려했다.

또한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을 함유해 반려묘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다양하고 풍부한 섬유소로 활발한 장 운동을 촉진시키고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만의 독자 기술력과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 함유 프리미엄 제품인 ‘지니펫 밸런스업 더캣’이 탄생했다”며 “자체 구축 원료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고 밝혔다.

한편, ‘지니펫 밸런스업 시리즈’는 정관장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 ‘지니펫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펫샵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