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왼쪽)과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가 인셀덤 기부물품을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왼쪽)과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가 인셀덤 기부물품을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는 자사 대표 브랜드 인셀덤 제품 1억원 상당을 17일 ‘제9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 행사장에서 김수학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화장품은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에게 지원된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19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으며 2019년부터 대구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 원 이상의 기부를 해오고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대구뷰티엑스포에서 매년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1년마다 최소 1억 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