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화장품 냉장고 붐을 일으킨 이젠텍이 '챠빌 S800'으로 대중화를 선언했다.

~A13-0.JPG

기존업계의 저가정책과 정면으로 대립하는 명품 마케팅을 펼쳐 화제가 된 챠빌은 이제 화장품냉장고 저변 확대가 급선무라고 판단, 대중화 마케팅에 주력하기로 한 것. 이에 이젠텍이 선보이는 신제품 '챠빌 S800'은 소비자 선택의 폭 확대와 화장품냉장고의 저변 확대라는 방침에 부합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챠빌 S800은 7℃의 원룸형 형태로 기존 챠빌 960 투룸형 모델과 차별화되었으며, 1℃ 간격으로 최대 13℃까지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열전소자의 탑재로 환경친화적 간접 냉각방식이다.

용량은 8L로 동급 원룸형 냉장고로서는 대용량이다. 신감각의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색상을 NOBILITY RED, AQUA BLUE, NOBLE GRAY 등 최근 유행 색상을 접목, 3가지로 분류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마이콤 프로그램에 의한 온도제어 방식으로 안전 운전시 고내 온도 편차를 +-1℃이내의 정밀한 온도유지로 화장품 보관에 챠빌만의 과학적인 온도화장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또한 기존 챠빌 960 모델의 중요 기능을 그대로 유지해 이슬맺힘 방지 기능과 자기 고장 진단기능을 갖추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해 경제성과 명품주의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잘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