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대구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후원금 전달
대성에너지, 대구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후원금 전달
  • 대구=권은주 기자
  • 승인 2022.06.09 11:24
  • 수정 2022-06-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에너지는 행복나눔의집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는 7일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7일 대구 서구에 위치한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 ‘행복나눔의집’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자원봉사능력개발원은 임대주택 주거상향자 안정화, 아동주거환경 개선사업 활성화, 대구전역 비주택 실태조사, 주거복지 인력 및 차량지원 등을 위한 기금조성을 목표로 16일 ‘여름밤 개발원의 블루스’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 앞서 ‘행복나눔의집’을 찾은 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는 “올 여름은 평년보다 더 더울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쪽방거주민 등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복지환경활성화’를 위한 모금 행사에 작으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대성에너지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과 봉사 문화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성에너지는 지난 20여년간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쪽방거주민의 자활 및 복지증진을 위해 반찬나눔봉사활동, 폭염나기캠페인후원, 사랑의 김장나눔봉사활동 등 매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