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친환경 소비와 문화 조성 위해

ⓒ풀무원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유한킴벌리, SSG닷컴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 진행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캠페인은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까지 3사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기획했다.

9일까지 SSG닷컴의 ‘친환경 베스트 상품 모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풀무원과 유한킴벌리의 제품 3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 비건 소재의 테이블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친환경 테이블 매트’는 옥수수 생분해 PLA 소재를 사용한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풀무원과 유한킴벌리가 공동 제작했다.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은 지난해 친환경 캠페인 1탄으로 제로웨이스트 키트 증정 이벤트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가치를 알리며 일상 속에서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한 바 있다.

풀무원식품 유통온라인영업팀 김지훈 담당자는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은 가운데,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이 협업하여 2년 연속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풀무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소비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미션 하에 국내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은 지속가능 식품을 중심으로 나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