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 배우 정인선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 배우 정인선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 홍수형 기자
  • 승인 2022.05.31 18:24
  • 수정 2022-05-3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한국현대무용협회가 'MODAFE 2022 제41회 국제현대무용제'를 개최했다. ⓒ홍수형 기자
31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에서 한국현대무용협회가 'MODAFE 2022 제41회 국제현대무용제'를 개최했다. ⓒ홍수형 기자

제41회 국제현대무용제(MODAFE) 기자간담회가 31일 오전 태평로 2가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렸다.

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정인선씨는 "무용은 꿈과 같은 영역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과거 연극과 무용을 융합하는 융복합 공연 예술축제에 출연하며 '카메라 앞'이 아닌 '무대 위'라는 보다 확장된 공간과 그곳에서 춤추는 사람들을 동경하게 됐다"며 "하지만 무용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아 편하게 다가가지 못했던 것이 아쉬웠다. 이번 홍보대사로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제41회를 맞은 국제현대무용제는 'Let's Feel the MODAFE Magic!' 주제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3년 만에 전 객석을 오픈으로 진행된다. Pre-Festival은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며 5월 26일부터 6월 18일까지는 Main  Festival로 시민들과 함께 M.O.S(MODAFE Off Stage) 오프라인 만남도 준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