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는 6월 1일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한 ‘대성스마트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는 6월 1일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한 ‘대성스마트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윤홍식)는 도시가스 관련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6월 1일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한 ‘대성스마트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전역과 경북 경산시·고령군 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대성에너지는 그동안 ‘대성스마트톡’을 통해 전자청구서 수령 및 자가 검침업무를 해왔다.

앞으로는 전출입 신청, 요금조회/납부, 간편요금계산, 자율안전점검/사고신고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도시가스 업무 전반으로 확대되었으며 실시간으로 확인 및 처리도 가능해졌다. 또한 함께 살지 않는 부모님이나 가족을 대신하여 도시가스 요금조회/납부 및 전·출입신청 등 모든 고객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는 가족공유 기능도 제공된다.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

대성에너지 고객 누구나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대성에너지’를 검색, 접속하거나 또는 기존에 사용하던 전자청구서 및 자가검침 알림톡 하단 메뉴를 통해 도시가스 사용과 관련된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성에너지 김형태 CS본부장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모바일 기기를 통해 좀 더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대성스마트톡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도시가스 사용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대성에너지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