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수상 단백질보충제 부문
일동후디스(주) ㅣ 하이뮨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생애주기별 국민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는 지난해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대표 제품으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아기 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적용해 만들었다. 또한,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 산양유단백을 함유해 뛰어난 영양성분과 소화흡수력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산양유는 소화가 어려운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모유처럼 중쇄지방인 MCT가 풍부한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 건강을 위한 올리고당 함량이 높아 소화,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중장년층도 부담 없이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중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과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함유했다. 여기에 노화로 인한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도 더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하이뮨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생애주기별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하이뮨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주니어 밀크', 체지방 조절을 도와주는 '&(앤)바디', 운동 선수를 위한 '프로 액티브' 등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현재 하이뮨 제품군 생산 강화를 위해 춘천 공장 신설 및 증산 라인 확보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남녀노소 마시기 편한 '하이뮨 음료'의 경우 라인업을 늘려 타겟 연령대를 젊은 층까지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