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와 타이니코튼이 선보이는 마카롱색 여름!
푸마와 타이니코튼이 선보이는 마카롱색 여름!
  • 박성희 기자
  • 승인 2022.05.18 15:00
  • 수정 2022-05-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록달록하고 발 편한 콜라보 스니커즈 출시
푸마와 타이니코튼의 협업으로 나온 스니커즈.   ⓒ푸마
푸마& 타이니코튼 아동용 스니커즈.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PUMA)가 스페인 키즈패션 브랜드 ‘타이니코튼(TinyCottons)’과 협업해 디자인한 아동용 스니커즈를 19일 출시한다.

타이니코튼은 스페인 브랜드로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의류를 비롯한 유아용 제품을 만들고 있다. 편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한다.

이번 푸마· 타이니코튼 콜라보는 아이들을 위한 스니커즈 제품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다양한 색상, 장난기 가득한 그래픽과 스웨이드 소재가 어우러져 여름철 활동적인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신발의 윗부분엔 아이들 혼자 신고 벗기 좋게 신축성 좋은 레이스 소재를 사용했다. 바닥엔 자국이 남지 않는 부드러운 고무를 사용해 오래 신어도 발이 불편하지 않게 만들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신을 수 있도록 크기를 다양화한 것도 특징이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야외활동이 늘어난 아이들이 편하게 신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