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고기능성 ‘선 라인 3종’ 출시
동인비, 고기능성 ‘선 라인 3종’ 출시
  • 박성희 기자
  • 승인 2022.05.18 15:02
  • 수정 2022-05-1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에 홍삼에너지 더해
정관장 동인비가 여름을 앞두고 선 케어 3종을 출시했다.
정관장 동인비가 여름을 앞두고 선 케어 3종을 출시했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내놨다.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기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크림 멀티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에 피부노화 방지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노화방지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배합한 사포닌베일(Saponin Veil)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에센스와 크림을 더한 형태로 촉촉하고 부드럽다.

‘선세럼 브라이트닝’은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 기능을 갖췄다. 가벼운 세럼 타입으로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선스틱 파워풀쉴드’는 강력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레포츠용 선스틱이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최근 실외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야외 활동이 늘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봄볕이 따가운 만큼 자외선 차단에 피부 보호 기능을 더한 고기능성 선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