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 단속 걸린 운전자...잡고 보니 마약사범
과속 단속 걸린 운전자...잡고 보니 마약사범
  • 유영혁 기자
  • 승인 2022.05.14 11:50
  • 수정 2022-05-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속으로 단속당하자 갈대밭으로 달아나고 있는 A씨 ⓒ경찰청 유튜브 갈무리
과속으로 단속당하자 갈대밭에 숨었다가 체포된 A씨 ⓒ경찰청 유튜브 갈무리

차에 대마초와 필로폰을 싣고 국도에서 과속한 운전자가 암행 순찰에 걸리면서 덜미를 잡혔다.

14일 경찰청은 국도에서 과속질주하며 경찰에 쫓기자 갈대밭으로 숨었다가 체포된 마약사범의 추격과 체포과정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월 6일 오전 11시 30분께 경기 가평군 가평읍 46번 국도 경강교에서 청평 방향으로 과속으로 차로를 바꿔가며 주행하는 차량이 강원경찰 암행순찰팀에 적발됐다.

암행순찰차 앞에서 과속과 앞지르기를 반복하며 내달린 A씨는 정차 요구도 무시한 채 도주를 이어갔다.

차적조회 결과 A씨는 여러차례 마약 전과가 있는 50대 지명수배자였다.

A씨는 차까지 버리고 근처 갈대밭으로 몸을 숨겼으나 1시간여 만에 붙잡혔다.

차량에서 대마초와 필로폰 등 마약류가 다량 발견됐다. 

▷과속으로 단속되자 갈대밭에 숨어있다 경찰에 체포된 마약사범 A씨, 경찰청 유튜브 영상(https://youtu.be/3V1wP-3QM6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