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재단, '메타버스 시대 문화예술' 교육 참가자 모집
대구문화재단, '메타버스 시대 문화예술' 교육 참가자 모집
  • 대구=권은주 기자
  • 승인 2022.05.10 13:32
  • 수정 2022-05-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문화재단
ⓒ대구문화재단

(재)대구문화재단(대표 이승익)은 미디어 및 메타버스 공모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과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메타버스의 개념과 플랫폼실습 등 문화예술을 접목한 교육을 개최한다.

12일 오후 3시 대구예술발전소 3층 회의실에서 ‘메타버스 시대의 문화예술’을 주제로서 열리는 이번 교육은 ‘나는 메타버스에서 살기로 했다’의 저자 서승완 대표를 강사로 초청했다.

서 대표는 ‘영남대 메타버스 오픈 캠퍼스’를 기획한 유메타랩 대표로 이날 메타버스기술을 문화예술분야에 접목하여 기획·실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교육 참여 신청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 5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무료 접수받으며, 20명 접수완료 시 조기마감 된다.

재단에서는 메타버스에서의 콘텐츠 창제작 유통량이 급증하는 변화에 선제 대응이 가능하도록 메타버스기반의 실험적창조적인 예술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메타버스 예술창작 지원사업」 공모를 20일까지 접수 중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